오늘말드럽게많네요
빼꼬댜옹
ㅋㅋ 감정기복이 심한다욧 아흥 배고파서 누어서 다신에 집중다욧하니까 약속도 안잡그 ㅠㅜ 정말 2주에 한번약속 웃음을 잃어가요....아침먹을생각뿐이야흥~~~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zmo123 저도 ㅋㅋㅋㅋ 원래12시에인나다아침먹으려7시에인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즘 백수라 원래라면 낮에나일어날텐데ㅋㅋ배고파서 아침일찍일어나 먹을생각부터한다죠ㅋㅋ
쪼꼬맘이 ㅋㅋㅋ 저도 ㅎㅎㅎㅎ 아흥배고파라.아침이오길ㅋ
전 밤에 누워서 내일 아침은 뭐먹고 점심 저녁 간식은 뭐먹을지 미리 다이어리에 적으며 행복해해요ㅜㅋㅋ
다트♡ 아침♥ㅎ
저도 그 생각으로 버티죠^^
오늘부터
처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zmo123 저도 ㅋㅋㅋㅋ 원래12시에인나다아침먹으려7시에인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즘 백수라 원래라면 낮에나일어날텐데ㅋㅋ배고파서 아침일찍일어나 먹을생각부터한다죠ㅋㅋ
쪼꼬맘이 ㅋㅋㅋ 저도 ㅎㅎㅎㅎ 아흥배고파라.아침이오길ㅋ
전 밤에 누워서 내일 아침은 뭐먹고 점심 저녁 간식은 뭐먹을지 미리 다이어리에 적으며 행복해해요ㅜㅋㅋ
다트♡ 아침♥ㅎ
저도 그 생각으로 버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