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 ㅠㅠ
토슌이
잘 조절하다가도 컨디션 별로인 날엔 이성을 잃고 야식을 먹어요 ㅠㅠ 어제도 저녁에 힘 빠지니 배고파서 마늘강정과 콜라를 흡입... 아침에 보니 몸무게가 늘어있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ㅜㅜ 저도 한번 꼬삐가 풀리니 쉴세 없이 먹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부터 조절 하고 있어요 화이팅~~
저두여... 항상 다엿 마음먹은 이삼일후엔 스트레스가ㅠㅠ 오늘은 괜찮겟지하고 먹고 그게무한반복 ㅠㅠ 우리모두화이팅해서 꼭 성공해요 ㅠㅠ!!
제가 요즘 그러네요 ....
힘 내세요 ㅠㅠ 오늘부터 또 열심히 하면 되죠!! 파이팅!!!
식사시간이요
만사가 귀찮아요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ㅜㅜ 저도 한번 꼬삐가 풀리니 쉴세 없이 먹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부터 조절 하고 있어요 화이팅~~
저두여... 항상 다엿 마음먹은 이삼일후엔 스트레스가ㅠㅠ 오늘은 괜찮겟지하고 먹고 그게무한반복 ㅠㅠ 우리모두화이팅해서 꼭 성공해요 ㅠㅠ!!
제가 요즘 그러네요 ....
힘 내세요 ㅠㅠ 오늘부터 또 열심히 하면 되죠!!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