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도찐개찐
별쓰로리
다떨어질때까지 아침식단은이렇게..ㅋㅋㅋㅋㅋ없는건채워넣을지도..딱알맞게떨어지진않을테니ㅠ컨디션은어제보단나아요 새벽에땀을안흘린...ㅠ쫌찝찝?여튼 몸무게도 돌아와습니다..!어찌됫건 주말이 고비지만요ㅠㅋㅋㅋㄲ웃프다벌써주말걱정 목,금이 전싫어요ㅡ💧💧💧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저도주말엔그냥먹어요 ㅋㅋ밀가루빼고요ㅋㅋ대신 운동두배로하고 다욧하는거맞나싶을정도로먹어요ㅋㅋ그래도월욜날보믄 돌아와있어요ㅋ운동두배로해서그런가바요
저는 주말엔 그냥 먹어요단 밀가루빼고요
저는 주말에 식단두 제대로 못지키면서 (폭식) 주말만 눈빠지게 기다린다는
저두 이번주는 목.금이 싫으네요...ㅜㅜ
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주말엔그냥먹어요 ㅋㅋ
밀가루빼고요ㅋㅋ대신 운동두배로하고
다욧하는거맞나싶을정도로먹어요ㅋㅋ
그래도월욜날보믄 돌아와있어요ㅋ
운동두배로해서그런가바요
저는 주말엔 그냥 먹어요
단 밀가루빼고요
저는 주말에 식단두 제대로 못지키면서 (폭식) 주말만 눈빠지게 기다린다는
저두 이번주는 목.금이 싫으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