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장..
밍충맹충
아침으로 오이 먹으려는데 쌈장찍어먹을꺼면 그냥 밥먹는게 나을까요??ㅜ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 쌈장맛이 느끼고 싶으신거죠? 꼭 드시고 싶은데 너무 참는것도 스트레스일 수 있죠. 오이를 스틱형태로 자르시지 말고 채를 썰어보세요. 생각보다 양이 굉장합니다. 그리고는 쌈장을 찍어드시지 말고 약간만 넣어 조물조물하시면 금방 무침이 되서 찍어드시려고 했을때보단 쌈장양이 훨씬 줄어들거에요. 야채종류는 채를 썰어보시면 그릇에 담았을때 많아서 항상 깜짝 놀라게 돼요^^
06월 02일 (음식 826kcal, 운동 381kcal)
06월 02일 (운동 1000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쌈장맛이 느끼고 싶으신거죠? 꼭 드시고 싶은데 너무 참는것도 스트레스일 수 있죠. 오이를 스틱형태로 자르시지 말고 채를 썰어보세요. 생각보다 양이 굉장합니다. 그리고는 쌈장을 찍어드시지 말고 약간만 넣어 조물조물하시면 금방 무침이 되서 찍어드시려고 했을때보단 쌈장양이 훨씬 줄어들거에요. 야채종류는 채를 썰어보시면 그릇에 담았을때 많아서 항상 깜짝 놀라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