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욜아침~♥
일찍나가는 신랑껀 급하게 싸서보내느라 못찍고
남은꼬다리는 전부 제 몫..
하루내내 나눠먹는다면 칼로리가 괜찮을까요?ㅠㅠ
애기껏두싸구..검은깨가없는관계로 문어눈동자는없뜸ㅋ
애기들아침두 먹이구두 저만큼이나 남앗어요ㅠㅠ
애기들은 지들좋아하는것만 넣구
신랑껀 고추장멸치들어간 푸짐김밥..맛은잇네요ㅋ
며칠전부터 김밥 땡겻엇는데
너무맛잇다능~~~~♥♥♥♥♥♥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49.6👙 ㅋ 김밥한줄싸서보내려고
열줄용 다준비해서 싸고..ㅋ
너무웃기다능..
근데아들이 참조아해서 나두조앗으ㅋ
꽃아짐 나도 메추리알 닭이랑 비엔나 문어 경험자 ㅋ
딱 한번 뿐이었지만 ㅋㅋㅋ
49.6👙 ㅋㅋ치즈~~^^
검은깨눈알이 없어서 못붙엿다능~~
맨날 김밥만싸주다가 새롭게싸주니
아들이 엄청 신나서 떠낫엉..ㅋ
아웅.. 김밥도 잘싸넹!~
근데 문어눈은 뭐랴?!
♡나니♡ 아침 아직안드셧어요~~?
맛난아침 챙겨드세요~~~^^
lastdiet76 네 김밥 저두 좋아하는데 칼로리때메 잘못먹어요ㅋ 애들김밥은 심심허고 멸치김밥은 간도딱좋고 맛나네요~~^^
으악 김밥 진짜 맛있겠어요 ㅜㅜ 배고파ㅜㅜ
먹고싶다~~~~앙앙
syy0782@naver.com 멸치김밥..정말 맛잇어요ㅋ
맛있겠당 정신줄놓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