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낳고 붙은 살빼기 돌입!!
늘어진 배...탄력없는 가슴...불어난 여기저기 살들...정말 독하게 맘먹고 빼야하는데 자꾸 무너집니다.새로나온 아이스크림맛 쉐이크가 있다니 한번 체험해 보고 싶습니다~ 건강에 도움이 되고 낮인 칼로리니까 먹으면서 운동까지 해준다면 달라진 나를 만날수 있을 자신감이 듭니다.꼭 먹어보고 효과를 보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