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카페 활용법
상쿠미솔라
안녕하세요^^ 고민 보다는 질문이에용~ 저 오늘 드디어 소이카페 한박스 샀는데요! 일단 오나오 해먹으려 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용?^^ 베이킹은 오븐이 없어서 못하구ㅠㅠ 카페라떼는 제가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아서..... 한박스를 덜컥 샀는데 막상 사니 어찌 다마시나 싶네용.ㅋㅋ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뿌뿌옐 와우 꿀 넣고 얼리는 방법 진짜 좋네요!꼭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바나나, 블루베리, 딸기 같은 과일 넣고 쉐이크해서 드셔도 되구요~ 시원한 간식 좋아하시면 꿀 조금넣고 냉장고에 얼려드셔도 되구요~ 위트빅스나 시리얼, 뮤즐리 드실 때 우유대신 드셔도 맛있어요~
30일 복근 만들기 1일차 성공!
05월 10일 (음식 1138kcal, 운동 426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뿌뿌옐 와우 꿀 넣고 얼리는 방법 진짜 좋네요!꼭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바나나, 블루베리, 딸기 같은 과일 넣고 쉐이크해서 드셔도 되구요~ 시원한 간식 좋아하시면 꿀 조금넣고 냉장고에 얼려드셔도 되구요~ 위트빅스나 시리얼, 뮤즐리 드실 때 우유대신 드셔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