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볶음밥~!!
햇살햇살
두부 엄청 많이 넣고 볶음밥 했어요~햄은 안넣는 게 좋다는 걸 알지만.... 포기할 수 없었어요ㅠㅠ다 해서 532킬로칼로리에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맛있고 배부르고 칼로리낮고!!!♥♥
귀여운미 네! 맛있었어요 ㅋㅋ 대신 저녁은 패쓰했답니당 ㅠㅠ 운동하러 가요 지금! 햄 먹었으니 열운!! ㅜㅜ
그래도 맜있게 먹었네요 ㅠㅠ
왕가언니 양 늘리려고 두부반모, 양파 하나 다 넣었더니 푸짐해졌어요ㅎㅎ 저녁은 풀 먹어야죠 ㅠㅠ
햄넣어도 많이 높진 않네요푸짐라도 맛있어 보여요^^!
고구마빵 만들었어요~~
아침식사에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맛있고 배부르고 칼로리낮고!!!♥♥
귀여운미 네! 맛있었어요 ㅋㅋ 대신 저녁은 패쓰했답니당 ㅠㅠ 운동하러 가요 지금! 햄 먹었으니 열운!! ㅜㅜ
그래도 맜있게 먹었네요 ㅠㅠ
왕가언니 양 늘리려고 두부반모, 양파 하나 다 넣었더니 푸짐해졌어요ㅎㅎ 저녁은 풀 먹어야죠 ㅠㅠ
햄넣어도 많이 높진 않네요
푸짐라도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