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74.6->69.4 45일 5키로감량

다신등급

튜브빼러왔튜

1
  • 2017.04.20 10:13
  • 2,071
  • 26

74.6->69.4 45일 5키로감량

다리는 잘 모르겠고, 배가 좀 많이 빠졌어요.
키가 작아서 앞으로 45키로까지 감량할 예정이에요.
이제 겨우 오키로 빠졌는데 ㅠㅠ
25키로나 남았다니 갈길이 막막하네요ㅋㅋ
앞으로 5개월 동안 20키로정도 감량할 계획이에요.
한달정도는 식단조절 이외에 뭐 한건 없는데,
남들 한다는 치팅데이 꼬박꼬박 챙겨서 치킨 고기 먹었어요ㅋㅋ하하
최근들어 1주정도? 하루에 운동량은 500칼로리(2시간정도)태우고있고 식사량은 1000칼로리 미만으로 섭취중이에요.
다른분들 드시는거 보면 저거먹고 어떻게 사나 싶던데 ㅠㅠ
제가 너무많이 먹어서 살이 안빠지나 싶어요....
식단이나 운동 팁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4.6->69.4 45일 5키로감량

74.6->69.4 45일 5키로감량

74.6->69.4 45일 5키로감량

74.6->69.4 45일 5키로감량

74.6->69.4 45일 5키로감량

74.6->69.4 45일 5키로감량

2 facebook twitter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입력
  • 다신D
    루리야 2017.04.20 10:41

    우와~~ 마니빠지셨네요~
    50키로대같아요~~
    너무 이뻐요~ 다리도 기시구!@@ 식단은 갠찮은것같은데요?
    전 아침점심은 두끼는 잡곡밥4/1반찬소량에
    5시 과일야채샐러드 먹고있네요~
    저도 식판에 덜어먹는데~~ 확실히 조금먹게되는듯!

    답글
    입력
  • 다신D
    qpfmanxm88 2017.04.20 11:4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
    입력
  • 다신D
    튜브빼러왔튜 2017.04.20 11:53

    qpfmanxm88 와....대박ㅋㅋㅋ존경스러워요ㅋㅋㅋㅋ

    답글
    입력
  • 다신D
    qpfmanxm88 2017.04.20 11:5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
    입력
  • 다신D
    튜브빼러왔튜 2017.04.20 11:56

    루리야 ㅋㅋㅋ저도 밥이 너무 먹고싶은데ㅠㅠㅠ반찬을 할줄 몰라서 그냥 샐러드나 씨리얼먹어요....확실히 밥먹으면서 빼면 요요는 덜할듯ㅋㅋ화이팅해요!!!!

    답글
    입력
  • 다신D
    qpfmanxm88 2017.04.20 12:24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
    입력
  • 다신D
    날씬이되꾸얌 2017.04.20 13:29

    와 몸무게보다 훨씬 날씬해보이세요!^^

    답글
    입력
  • 다신D
    2017.04.20 14:19

    키가어떻게되세용???

    답글
    입력
  • 다신D
    튜브빼러왔튜 2017.04.20 14:36

    저 152cm요ㅠㅠ 완전 고도비만입니다ㅋㅋㅋㅋ

    답글
    입력
  • 다신D
    2017.04.20 14:39

    튜브빼러왔튜 와진짜그렇게안보이세요!!대봑😉😉저는보통이런식으로하루800칼로리미만으로맞춰먹고있어용!!
    저도키는작아요ㅜㅜ156인데 64.9에서시작해서 오늘60.6키로찍었어요! 25일차다이어터임니당

    답글
    입력
다음글

운동의 중요성 & 굶으면 안되는 이유 & 습관의 중요성

조회수 : 5,30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sin.999@gmail.com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sin.999@gmail.com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