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안드로이드 데이터삭제 관련해서 추가 질문입니다.

다신등급

ohco****

  • 2018.04.02 17:48
  • 128
  • 4

지난 문의에서 추가적으로 안드로이드로 백업 다 해놓고 쓰던중에 '최적화' 기능 실행 시 다신 어플의 데이터가 삭제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절전대상이 아닌 앱'으로 설정하여도 '최적화'하면 데이터 삭제가 되더라고요.

핸드폰 사용 시 핸드폰의 빠른 성능을 위해 '최적화'기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신의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날아가버려 이용에 불편이 있습니다.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초보
    ohco**** 2018.04.03 17:27

    그런가요. 제 핸드폰 자체를 초기화해봐야겠네요~ 고생 많으셨고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8.04.03 17:09

    ohco****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알려주신 조건으로 기본 디바이스 관리에서 최적화 테스트를 했으나 다이어리 정보는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최적화 테스트는 여러차례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단 1번도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았는데요,
    데이터가 삭제 원인이 앱에 있는 것이 아니라 휴대폰 환경에 의해 강제 삭제되는 경우 정확한 조건 확인이 어렵습니다.
    일단은 몇 차례 더 추가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구요, 현재는 증상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아 바로 개선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초보
    ohco**** 2018.04.03 11:2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8.04.03 10:14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을 확인해 휴대폰에서 기본 제공하는 디바이스 관리에 들어가 최적화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전체 최적화,배터리, 성능모드, 저장공간 ,RAM 최적화를 각각 여러차례 진행했으나 다이어리 정보는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원인 확인을 위해 회원님 휴대폰 단말 기종과 OS버전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최적화를 휴대폰에서 제공하는 기본 디바이스 관리에서 하신것인지 또는 별도의 최적화 앱을 설치해 최적화를 하셨다면 최적화 하신 앱을 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최적화를 실행했을 때 다이어리 정보가 매번 삭제되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슬림한 팔 1일차 성공!

2018.04.02 조회수 : 27
다음글

30일 점핑잭 3일차 성공!

2018.04.02 조회수 : 2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