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비포&애프터

156cm/60kg에서 45.5kg까지! 135일차

다신등급

mnsenti

1
  • 2017.09.04 09:21
  • 9,174
  • 79

간만에 글 씁니다 ㅎㅎ

135일째 다이어트하고 있는 31살 직장인이에요 ㅡ

벗은 몸 올리다가 오늘은 옷입고찍은 사진올려봐요 ㅎ

오늘 인바디가 좀 잘나와서?? 지방이 더 적게찍힌것같아서..ㄱㅋㅋㅋ
급하게 캡쳐해봅니다

주말에 남해 여행갔다가 살짝 먹어서 찌워왔지만

기본적으로 가끔빼고는 식단 잘 지키고 있어요~ 운동도 하구요

연말에 동남아가려고 최근에 비키니 샀는데 아직 뱃살이 많아서 ㅎㅎ

연말까지하면 8개월 다이어터인데 그러면 많이 몸 좋아질까 기대해봅니다 ㅋ 남은날은116일이네요

지속가능하게 더 오래오래 열심히! 하고싶어요

지금은 최대한 외식을 자제하지만 더 좋은몸되면 ㅋ 좀더 맛있는거먹고싶네요 ㅎㅎ

156cm/60kg에서 45.5kg까지! 135일차

156cm/60kg에서 45.5kg까지! 135일차

156cm/60kg에서 45.5kg까지! 135일차

156cm/60kg에서 45.5kg까지! 135일차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DoraG 2017.12.19 14:51

    멋잇어요 완벽하게 지방만 빼셨네요 멋잇어요 짱

    답글
    |
    입력
  • 다신D
    꾸구바 2017.10.12 12:27

    와 저랑 키가 똑같네요 ㅠㅠ 목표 스펙으로 정해야겠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구뤠잇 2017.09.29 21:03

    어후

    답글
    |
    입력
  • 다신D
    흰둥이또또 2017.09.27 14:38

    체지방👍

    답글
    |
    입력
  • 다신D
    퐁당퐁당 2017.09.24 14:30

    정말대단하네요~ 저도 희망을 갖고 다시도전해보렵니다

    답글
    |
    입력
  • 다신D
    hamyuri722 2017.09.21 23:09

    그래프 멋지네요 ㅋㅋㅋ미친듯이 줄고잇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코난럽 2017.09.20 00:02

    와진짜대단하다

    답글
    |
    입력
  • 다신D
    아쁘릴 2017.09.15 18:09

    제가 딱 원하는 스펙이에요 키랑 몸무게ㅠㅠ 멋있으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서1뇽 2017.09.14 21:50

    오오 부러어요ㅠㅠ

    답글
    |
    입력
  • 다신D
    왜먹기만하는거니 2017.09.12 09:18

    부럽습니다ㅜ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아침먹기 13일차 성공!

2017.09.04 조회수 : 54
다음글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7일차 성공!

2017.09.04 조회수 : 5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