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칼럼

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식단조절할 때, 매번 챙겨 먹는 닭 가슴살, 퍽퍽해서 먹기 힘들다는 생각 해본 적 많으시죠?


닭 가슴살은 지방은 거의 없이, 대부분 살코기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퍽퍽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단백질이 굉장히 풍부하게 들어있을 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커서 식단에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식단관리 중에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음식이잖아요!


그럴 때는, 퍽퍽함은 줄이고, 좀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소스나 양념을 첨가해 먹는 건데요.


다신샵에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닭 가슴살로 식단관리할 수 있도록 특제소스를 넣은 닭 가슴살을 출시하게 되었답니다!


바로, 대망의 주인공은 닭신 소스 닭가슴살 4종인데요. 어떤 모습의 닭 가슴살일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아요.


1.100% 국내산 닭 가슴살 사용!

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닭 가슴살은 신선한 원재료가 제일 중요한 거 아시죠! 음식은 기본적으로 재료가 좋아야, 맛이 있으니까요.


다신샵의 <닭신 소스 닭가슴살 4종>에 사용된 닭 가슴살은 최상의 국내산 닭만을 100% 사용해, 육질이 매우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닭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품질이 떨어진 닭으로 가공하게 되면, 잡내가 나거나 푸석푸석한 식감을 낼 수 있어서, 되도록 국내산 닭을 사용한 제품을 고르시는 게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이랍니다.


2. 고단백 식단으로 강추! 1팩에 단백질 24g!

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닭신 소스 닭가슴살 4종>은 단백질이 24g (딥커리맛 기준)이나 들어있을 정도로,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고단백 식단으로 훌륭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보통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이 70~80g인데, 매끼 20~30g씩 나눠 먹으면 더 효율적이니, <닭신 소스 닭가슴살 4종>으로 한 끼 단백질 섭취량을 채워보세요!


식단관리 중 반찬으로 활용해도, 요리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는 <닭신 소스 닭가슴살 4종> 함께 맛보지 않으실래요?


3. 극강의 촉촉함과 부드러운 식감의 일등공신, 00 공정!

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닭신 소스 닭가슴살 4종>의 탱글탱글하고 육즙 가득한 닭 가슴살의 비결은 바로, '스팀 오븐 공정'에 있어요!


130도의 오븐에서 겉을 구워, 육즙을 가두고, 스팀으로 한번 더 촉촉함을 더한, 스팀 오븐구이 제조방식으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닭 가슴살 식감을 맛보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통살로 된 닭 가슴살을 사용했기 때문에, 퍽퍽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오히려 육즙 손실이 적어, 더 촉촉한 닭 가슴살을 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통살로 만들었기 때문에, 다른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도 더 높아요.


4. 닭 가슴살과 꿀조합, 마성의 4가지 특제소스!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닭신, 소스 닭가슴살 4종>은 닭 가슴살과 꿀조합을 이루는 '마성의 앙념 특제소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촉촉한 닭 가슴살을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풍미까지 보장해주죠.


오랜 시간 노력 끝에, 완성된 소스라서, 믿고 드셔도 돼요.


자극적인 속세의 맛도 전혀 나지 않는 건강한 소스라, 가볍게 섭취할 수 있어, 식단관리 중에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설탕과 소금을 최대한 적게 사용해, 소스 본연의 맛을 살리려고 했어요. 그래서, 소스까지 다 먹어도, 110kcal 밖에 되지 않는답니다.


맛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질릴 새가 없으실 거예요.

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먼저, 깐풍소스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중화풍의 매콤짭짤한 깐풍치킨 맛!커리의 딥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이 담긴, 딥커리 맛!


매콤하고 중독성있는 양념치킨 맛이라 누구나 좋아할, 핫 양념치킨 맛!

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매운맛 초보자도 먹을 수 있는, 청양고추의 매운맛과 마요소스의 고소함이 환상콤비를 이루는, '청양마요' 맛까지 맛보실 수 있으세요.


조리법도 초간단해요.


냉동실에서 꺼내, 해동만 해서,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완성되니,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하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단백질 섭취해야 하지만, 퍽퍽한 닭가슴살과는 이별하고 싶다면?

© 다이어트신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칼럼은 에디터의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되며, 읽을거리와 정보 공유를위해 연재됩니다.
건전한 댓글 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비방/비하성 발언의 댓글은 안내없이 표시가 제한됩니다.

다신영양지킴이 다른 칼럼 보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살이 통통한 가을 `전어`, 다이어트하면서 먹어도 될까?

2022.09.27 조회수 : 5,513
다음글

인생 최고 몸무게 찍고, 100일 만에, 16kg이나 빼다?

2022.09.22 조회수 : 34,01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