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거의 두달간의 변화

다신등급

응나듀뺄거야

  • 2021.05.14 15:58
  • 6,272
  • 122

다이어트를 맘먹고 시작한 날은 4월 1일이고 현재까지 열심히 다이어트중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ㅋㅋㅋ

다이어트 시작할 때 눈바디 사진이 없어 몸무게 젤 비슷했을 때 사진으로 대신해요

다이어트 시작 4월 1일 50.6kg (비포 사진은 50kg이었네요)

거의 두달간의 변화

다이어트 한달차 45.3kg 찍었구요
주 2회 기구필라테스 하고 수업 없는 날은 웨이트+유산소 해요

체지방 걷히니 복근도 살짝씩 보이긴한데 아직 갈 길이 멀어요😂

평일은 웬만하면 식단 제대로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고
금토는 뭐 거의 치팅인듯여ㅜㅠ
그래서 평일에는 감량 주말은 증량 다시 급빠....
사실 무한반복입니다ㅠㅠ

43키로가 목표인데 얼른 목표달성하고 유지어터 되고싶네요 저도 ㅎㅎ
키는 158이에요🤣

거의 두달간의 변화

20 facebook twitter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입문
    방가햄토리24 2021.06.13 04:26

    멋있앙요

    답글
    |
    입력
  • 초보
    밍구밍키 2021.06.09 23:53

    👍

    답글
    |
    입력
  • 초보
    카@rlxkfltmxm 2021.06.08 06:36

    대단하시네요

    답글
    |
    입력
  • 입문
    뽀삐16 2021.06.06 20:44

    헐 복근 멋있으세요

    답글
    |
    입력
  • 초보
    -야고야 2021.06.06 19:35

    멋집니다~
    복근이 진짜 저렇게 되는군요.
    부러워요.

    답글
    |
    입력
  • 초보
    zina19990 2021.06.04 14:42

    멋지세요!!

    답글
    |
    입력
  • 초보
    -ehevh8165 2021.05.30 13:08

    멋지세요 ㅠㅠ 복근!!

    답글
    |
    입력
  • 초보
    호봄 2021.05.29 19:53

    복사근과 복직근의 골을 보니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지 알것같습니다! 화이팅하세요! 자극받고 갑니다!!

    답글
    |
    입력
  • 초보
    엘라문 2021.05.28 18:46

    최고에요!!

    답글
    |
    입력
  • 입문
    자갈풀 2021.05.27 08:59

    와~~ 정말 대단하세요

    답글
    |
    입력
다음글

54->\;45 변화

조회수 : 5,852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