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4일
오늘은 아들생일이에요.🎂
원래는 아침에 소고기듬뿍미역국도 끓여먹이고하는데....1차발표가 내일모레라서.미역국은 자제하기로하고..
꿔바로우 드시고싶다고해서~ 그걸로 저녁먹었어요🤣🤣🤣
다음주 기말고사기간이라 지금은 독서실 공부하러갔어요.😭😭😭
저는 오늘도 운동 열심히 🔥🔥🔥
운동
헬스 어깨운동60분 가슴팔20분 스텝밀40분
아~~힘들어서 60분을 못채웠어요😭😭😭
식단
아침 계란2개 사과1쪽 오트밀반컵
운동후프로틴쉐이크
점심 크리스피닭가슴살 오이 🥒
간식 초당옥수수 꿔바로우2개
저녁 토마토오이사과병아리콩샐러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1차발표가 뭔가요? 잘은 모르겠지만~
잘되길 기도합니다^^
오늘도 운동과 식사가 최고😍
저는 이정도 운동이면 탕수육에 짜장은
기본으로 먹었을것같아요^^ ㅎㅎ
6월 감량이 목표라서..타이트하게...
그담에는 운동하면서 유지는 가능할꺼같아요!!
1차2차3차까지 있어서요~아직 두달넘게 남았답니다.
terria 타이트하게 좋아요😄
밤에 간식 절대 먹지마시구여~
배고프면 보리차라도 따뜻히 드세여^^
화이팅♡♡♡
어디에 지원했는데 1차 발표가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저희 아들은 사춘기 완전 씨~게 와서 제 속이 까맣게 타고 있지 말입니다. ㅠㅠ
저희 딸은 내일 생일이에요!!! 😍
미역국은 절대 싫다고 부대찌개 끓여 달라더라고요.🤣
오늘도 식단 최강👍 운동 최강👍입니다.
저렇게 채소만 많이 드십 저녁에 배고프지 않을까요? 🙄
학교는 좋은결과 나오면 자랑할게요~!!
남자애진정한 사춘기는고딩때 온다고하니...아직 멀었다봐야죠.
저녁식사는 밤되면 배고픈데...
요즘은 밤에 라이딩 안가서 일찍 자버려요.ㅋㅋㅋ근데 갈수록 양이 늘고있다는요.😱😱😱
terria 특목자사고 발표는 연말에 해서 궁금했네요.🤭 청심국제고? 이런 곳인가? 🤣 궁금증이란😅 밤 라이딩 안 간다니 수면시간을 좀 늘려보세요. 엄마 자고 있음 서운한가?? ^^;;
*수지* 독서실에서 1시에 들어와서요..
그때 일어나서 반겨주고 불꺼주고.다시 자요.ㅋㅋ
흠.그러고보니 요새 좀 더자서그런지 컨디션이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