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오늘 9시 출발^^
11시에 골프장 근처에서 점심먹고
12시반에 골프시작~ 5시반 마무리
저녁먹고^ 9시 귀가~ 정리 끝 휴식♡
오늘 날씨 좋고 친한 친구들과
즐거웅 하루요🥰🥰🥰
내일 일이 산더미라..🤣
내일은 열일요^^


오늘 잘먹었는데 칼로리가 늘어서
기분좋데 성공입니다😁😁😁

아점11시* 올갱이해장국과 밥한공기
간식 그늘집3시* 수박과 막걸리 반병
(사진 못찍음)

저녁7시* 더덕제육규이 정식(반한공기)
사이다한잔^^
오늘은 날씨가 진짜 깨끗하고 구름이
너무 이쁜 즐거운 날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와우!! 골프도 즐겁게 치시고 맛난것도 드시고 잘 하셨어요👏👏👏👏👏 오늘은 푹~ 쉬시고 내일 또 힘내서 일상으로 돌아오세요^^ 잘자요😍
감사요~ 수지님^^
오늘 아주 즐거운 하루였어요♡
수지님도 긋밤요🥰
골프재미나게 잘치고오셨나요?
피곤하실텐데.일지도 올리시고.👍👍👍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
오늘 잼나게 잘치고 왔어요^^
오늘은 하나도 안피곤해요♡
굿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