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3일
저도 어제보다 간식참기가 좀 힘들었어요.
하체운동 빡세게 하고와서 더그런가봅니다.
요즘..pt수업에서 곡소리가 납니다.ㅋㅋㅋ
눈물도 찔끔날뻔하고...쌤 고만하자요~사정도 하고요ㅋㅋ
심한 운동후라 바로 배는 안고픈데..시간지나 오후되니 뭐가 많이 먹고싶었어요..오이먹고 사과먹고~물마시고~~
6월은 잘견뎌보려구요.
운동
헬스 하체pt수업60분 개인하체30분 폼롤러스트레칭10분
마이마운틴 55분
식단
아침 계란2개사과2쪽
운동후프로틴쉐이크
점심 소고기100g 채소볶음
간식 오이 오트밀반컵
저녁 토마토계란오이병아리콩샐러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와유..오늘도 운동량이 어마어마👍👍
식단은 좋으신데...저같아도 배고플것
같아요🤣 너무 적게 드시지 마셔요😢
오늘도 완벽한 테리아님~
PT샘이 이번에 감량에 함께 참여하신듯
화이팅~~~응원 가즈아😍
적게먹음 안되는거 아는데..안그럼 또 체중이 꼼짝안하니...어쩔수가 없네요.😭
6월만 조금 식단타이트하게 하고..그후엔 잘챙겨먹어야죠.💪
terria 아하 적게 먹어도 걱정 🥲
많이 먹어도 걱정😂
테리아님이 젤로 힘든 다욧의 길을
걷고 있으니 무조건 응원요🥰
저도 운동할 때 계속 으악~ 으악~ 소리지르면서 했어요.🤣 글고 저도 배가 고프기보다는 뭐가 먹고 싶어서 큰 일이에요. 이러다 입 펑~ 하고 터질까 걱정이에요. 내일은 점심에 소금 등갈비를 구워먹을까 생각중이에요. 1kg 순삭인데 😅 칼로리 괜찮으려나요? ㅠㅠ
오늘도 운동, 식단 굿👍👍👍👍👍입니다.
내일도 화이팅이요!!!! 🙌
과자.빵 이런간식보다 고기가 훨씬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