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170


아침에 아들이 먹다남긴 또띠아먹고
병원 다녀오다보니 하루가 다 간다..
점심까지 못 먹고 오후6시가 넘어서야 허겁지겁 밥한술 뜨고 빙수까지 먹었는데 사진이 없다.
수시로 아픈 나이가 되니 회사도 빠지게 된다.
결근 정말 싫어하는데 말이다..ㅡ.ㅡ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