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먹는데 집중하느라고 사진도
맛있어서 먹는데 집중하느라고 사진도 못 찍었네요....
통밀 식감도 좋고,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통밀과 크림의 조합이....건강에 좋으라고 먹는건지, 나쁘라고 좋은건지 조금 헷갈리지만.....
맛있기도 하고, 나쁘더라도 조금 덜 나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암튼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