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곤약 이라고는 믿기 힘
너무 맛있어요 곤약 이라고는 믿기 힘들겠어요 우리서방님은 떡아니냐고 계속 물어보네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요 이거 진짜 며칠이면 순삭이겠어요 피자랑 콘치즈 이렇게 2가지맛만 주문했는데 다른맛도 기대됩니다 다음엔 다른맛으로 주문해볼려구요
칼로리도 낮아서 밤에도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맥주안주에도 좋고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좋고...다음에 꼭 재주문 필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