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목.식단.
오늘은 오랫만에 집에 굴러다니는 단백질쉐이크를 먹었습니다~.ㅋ 오랫만에 먹으니 맛은 있네요~.^^ 3통이나 있는거 유통기한 임박이 되서야 먹는다는요~.^^;;;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