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산다면 닭가슴살만 살것 같아요. 귀찮아서 이걸로 시켰더니 대..
나중에 산다면 닭가슴살만 살것 같아요. 귀찮아서 이걸로 시켰더니 대부분 현미밥이 왔어요. 게다가 100% 현미도 아니에요. 대충보고산 내잘못이죠 뭐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