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돼서 넘 간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돼서 넘 간편햐요! 에프로 먹으면 겉이 더 누룽지 같아지는데 오래걸려서 전자렌지로 묵어요 ㅎㅎ 이제까지 먹었던 삼각주먹밥 중에 제일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