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구운 김에다가 싸가지고 삼
집에 있는 구운 김에다가 싸가지고 삼각김밥처럼 항상 먹어요?? 배고플때 입터지는 거 방지되고 너무너무 좋습니다! 맛도 여러가지라 질리지도 않고 그날그날 당기는 맛으로 먹으니까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