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속세맛이에요..너무 맛있는데 하나
걍 속세맛이에요..너무 맛있는데 하나로는 부족한 것 같아서 매번 하나 더 먹을까 고민하게 돼요. 피자 같은 거 땡길 때 먹으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