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닭가슴살보다 소세지가 더 포만감
전 닭가슴살보다 소세지가 더 포만감 오래가서 주문해봤는데 일단 사알짝 매콤한게 다른 소스도 필요없이 너무 맛있고 식감도 좋아요!! 샌드위치에 올려먹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