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파우치 형태로 나오니 너무 편
이렇게 파우치 형태로 나오니 너무 편해요
항상 텀블러가 필요했었는데 이거랑 물만 따라 마시면 되서 가방이 가벼워졌어요
사실 포만감이 막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뭐 딴 것 먹는 것보다는 낫겠죠
당이 얼마나 들어있는지가 제 가장 큰 고려 사항이었는데 여러 제품들 보고 이걸로 골랐어요
저는 팥맛이 가장 맛난갓 같아여
다이어트 성공했으면 좋겠어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