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식단 및 운동
오전에 알바 면접이 있어 외출했는데 좀 헤매는 바람에 공복에 뛰었더니 어지럽고 머리도 아프고 쪽잠 잤는데도 머리가 넘 아파 믹스커피에 바나나파운드케익까지 먹어 버렸네요.ㅜㅜ
오전5시에 일어나 신랑이랑 새벽산행 다녀왔어요.
습도가 높아 무진장 덥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부지런한 분이시군요 5시 부터 일과가 시작되면 하루가 참 길겠어요 저는 하루가 짧거든요
낮잠을 안 자려고 하다 보니 하루가 더 길게 느껴져요.이제는 무료해서 집에 못 있겠어요.알바를 빨리 구해야 할듯요.^^
이야~!!!
새벽 5시에 산행을 가시다니요
대단하세요~👍👍👍👍👍
저는 집에서 노니까 상관 없는데 신랑은 일하러 가야 하니 많이 힘들텐데도 건강을 위해 꾸준히 다니네요.
천마산 그런 신랑 부럽네요ㅠ
저희 신랑은 당뇨에 고혈압 진단을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건강관리 1도 안해요ㅠ
아무리 잔소리해도 안되고ᆢㅠㅠ
건강은 건강할때 관리하고 지켜야 하는데ᆢ
이미 위험신호가 들어왔는데도 저러고 있으니 속이 답답합니다ㅠ
다산댁 신랑 친구들은 다 약을 달고 산다고 하더라구요.울신랑은 원래가 아파도 약을 잘 안 먹고 처방 받은 약도 하루치 정도만 먹는 사람이라 약 먹기 싫어 운동한다고 하네요.
천마산 참 똑똑하시고 현명하시는 분이시네요ㅎㅎ
저희 신랑은 ᆢㅠ
걱정이 많이 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