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6일(식단&운동)


아침-카레라이스
저녁-순살치킨 세조각,딸기크림찰떡 한개
역시 산은 늘 옳습니다~
신나게 뛰다니다 왔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아니 어떻게 치킨을 3조각만 먹을수 있는지..
정말 gooood!!!😍
오늘도 역시 산에 다녀오셨네요👍
수고하셨어용 😍
평지에서도 뛰는게 힘든데 대단쓰~~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