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이 바삭한게 아니고 쫀득한 느낌으로
겉이 바삭한게 아니고 쫀득한 느낌으로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아요. 워낙 싱겁게 먹는 제겐 염도를 조금만 더 낮췄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