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주문해 먹는거에여 그런데 이번에
계속 주문해 먹는거에여 그런데 이번에 온게 너무 바짝 구운건지 마른건지 먹던거랑 완전 다릅니다.이빨이 아픕니다.한봉 뜯었는데 한두개 그러겠지 했는데 3개를 4개를 먹어두 똑같이 플라스틱 같습니다. 이번에 온게 다 이렇다면 절대 비추천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