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크림 샌드위치 2종류 모두 맛있어
두유크림 샌드위치 2종류 모두 맛있어요~
전에는 닭가슴살샌드위치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라즈베리도 맛있더라고요^^
칼로리 부담도 적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