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차 몸무게 식단

사과가 맛이 없어서 남겼어요 ㅎㅎ


전에 사놓았던 곤약라면 유통기한은 지났지만
맛있네요
간만에 배불리 먹었네요

두부 유부초밥이랑
유부피에 삶은달걀 넣어서 먹었어요

어제 짜장밥 먹었는데 이정도면 선방했네요
오늘도 파이팅


어제 저녁메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귀요미jn
꽃신깨비
47키로!!!
카@basik0815
N
곰돌이펜
응원합니다~!ㅠㅠ
의지가 대단하시네요 건강 챙기시면서 다이어트도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식단지키시는분들 정말 대단하신거같아요
헉 너무 타이트 하신거 아닝가요...걱정되요 ㅜ
워낙 쌓인 지방이 많아서 관찮아요
현직 영양사입니다ㅠ 너무 적게 드시는 거 같아요,,,, 이렇게 드시면 살은 금방 빠지지만, 일반식 바로 드시면 요요 옵니다ㅠㅠㅠ 또 건강에 엄청 안 좋아요…. ㅠㅠ! 주제 넘었다면 죄송해용 저도 옛날에 영양학 공부하기 전까진 이렇게 먹어왔는데 병이 오더라구요 담석증이라고,,, 이게 극심한 다이어트 하는 사람한테 오기도 하더라구요. 살이 빠지고 나서도 별로 몸매는 탄탄하지 않은 거 같구요. 그래서 영양학 공부 시작하고 나서는 오히려 잘 먹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하루에 밥이랑 고기 드셔도 돼요! 양만 조절해서 먹으면 됩니다ㅠ 아마 저울로 재서 먹으면 안 불안하실거에용 권장 칼로리 계산하셔서 맞춰서 드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ㅠㅠㅠ
감사합니다
살빼고 싶은 욕싱이 과한거 같아요
요즘엔 점심한끼는 잘 먹고 있어요
아니 어떠케 이거만 드시고 사세요...? ㄷㄷㄷㄷㄷㄷㄷㄷ ㅠ
이날은 많이 먹은건데..
나이먹으니 물만 먹어도 살쪄요
띵구리2 신진대사 닞아져요... 더 드세요.. 더 느리게 빼자 생각하시고 더 많이 드세요...ㄷㄷㄷㄷ 전 젊을때 저러다 요요반복하고 쉽게 살찌는 몸 됐어요. 40대 되어 정신차리고 아 찌든 말든 냅두고 내 몸의 말을 들어주자 했는데 그러니까 건강해지더라구요.. 오지랖 죄송합니다. 일면식도 없지만..
좀 더 드셨으면 해요. 이 식단은 자기 자신을 벌주는 사람의 것 같아요... 주제넘었다면 송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