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김밥을 처음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
냉동김밥을 처음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냉동이여도 식감도 좋고 한줄만 먹으면 든든합니다~
그래서 더 주문 하려구요~ 땡초는 깔끔하고
불고기도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