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백업문의

다신등급

뿐쓰

4
  • 2022.12.03 09:49
  • 81
  • 3

핸드폰 기기변경후 구글드라이버 백업불러오기 했는데
다이어리 내용이 없어요.어찌해야하나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뿐쓰 2022.12.05 09:20

    휴대폰 변경전부터 백업은 계속했고
    구글드라이브에 파일 여러개가 있는것 같아요
    어떻게 여는지는 모르겠어요
    새폰에서 불러오기했는데 불러왔다고 뜨는데
    다이어리기록은 없어요
    백업을 여러번 설정했어요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12.05 09:56

    뿐쓰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 시 DIET_BACKUP.zip 동일한 파일명으로 백업파일이 업로드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를 하면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된 백업파일 중 가장 최근에 업로드된 백업파일을 찾아 불러오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에 다이어리 데이터가 있는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백업을 완료하셨고,
    새 휴대폰에서 불러오기를 했을 때 오류 없이 불러오기 성공을 했지만 데이터가 없다면 백업파일 분석이 필요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백업파일에 대한 정보를 운영자 이메일(diet365@funnym.co.kr)로 보내주시면 백업파일을 분석해 데이터 유/무를 확인하고
    충돌 또는 오류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1. 휴대폰 환경 정보
    - 기존 휴대폰과 새 휴대폰의 기종/OS버전 정보

    2. 백업파일 전달
    - 구글 드라이브 접속→ 가장 최근에 저장된 백업파일 PC로 다운로드

    3. 오류사항 정보 전달
    - 현재 증상 및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메시지 정보 전달

    위에 3가지 정보를 diet365@funnym.co.kr 운영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12.05 09:07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은 회원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백업파일이 업로드 되는데요,
    우선 이전에 사용하시던 휴대폰에서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진행해주세요.
    백업이 완료되면 구글 드라이브에 들어가 DIET_BACKUP.zip 백업파일이 업로드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파일이 정상적으로 업로드 된 것을 확인했다면 새 휴대폰엣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 불러오기를 실행해주세요.
    이때 구글 드라이브 계정은 동일한 계정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안내와 같이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계속해서 불러오기에 문제가 있다면 다시한번 현재 상황에 대해 자세하게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치킨 너무맛있어요 배송도 진짜 빨라서

2022.12.03 조회수 : 23
다음글

너무 맛있어서 뚝딱해버렸어요

2022.12.03 조회수 : 73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