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식사



일단 아.점 .저
이렇게 먹고 친정 가는 중이에요 ~
도착해서 밤새 먹을 계획 ㅎㅎㅎㅎ
추석 연휴 잘보내세요!
저는 이번 추석엔 먹고 걷고 먹고 걷고
할 계획입니다~~
다친님들 모두 추석연휴 잘 보내세요!
휴가 내셔도 되고, 시간 되시는 분들은
간간히 식단과 소식도 올려주시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친정가면 밤새 먹게되죠
행복한시간 보내시고
추석연휴 잘보내세요~~
네~~ 빈체로님도용^^
친정 가시는 군요..
즐거워 보입니다.. ㅎㅎ
저도 많이 걷기 따라해야겠네요~
명절 잘 보내세요
네 ~^^
이번 명절에두 꼬맹이와 귀여운 전 만들기 하실꺼죠^^
오늘제일예쁜나 꼬맹이와 힐링모드요.. ♥
오늘제일예쁜나 산적과 전 잡채.. 내일 체험학습 메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