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챌린지 등록시 업데이트를 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다신등급

꼬네리

2 7 1 1 6 6 5 1
  • 2022.03.29 10:41
  • 158
  • 1

해서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다신 어플을 새로 다운을 받아 로그인을 했는데도 동일한 메세지가 계속해서 나옵니다.
제 전화기의 문제인지 다신의 어플상의 문제인지 궁금해요.

챌린지 등록시 업데이트를 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챌린지 등록시 업데이트를 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03.29 11:26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이어트신 챌린지 서비스가 금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챌린지 서비스가 리뉴얼 되면서 챌린지 인증방식, 성공조건, 초기화, 배지발급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리뉴얼이 되었습니다.

    기존 챌린지 이용자분들도 업데이트를 거쳐 리뉴얼된 챌린지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적용되었습니다..

    현재 Android 휴대폰의 경우 금일 v2.0.88버전이 정식 배포 되어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국내 Play스토어의 경우 v2.0.88 배포가 이루어졌으나 문의주신 회원님의 경우 해외 Play스토어에서는 아직 v2.0.88 배포가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ㅜㅜ

    앱 업데이트의 경우 국가 마다 배포 시점이 다를 수 있는데요,
    이용중인 국가의 Play스토어에 v2.0.88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ㅜㅜ

    기존 챌린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경우 챌린지 서비스 리뉴얼과 관련해 지난 2월에 안내드린 공지를 확인해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점점 아채가 줄어들어요 사진에서 보듯

2022.03.29 조회수 : 16
다음글

주말에 먹으려구 아껴두고 있어요.먹어

2022.03.29 조회수 : 2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