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비포&애프터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다신등급

빵한솔

  • 2021.11.14 16:48
  • 4,145
  • 57

사실 얼굴이 압도적인데 ㅋㅋㅋㅋ
스피닝 관심 있으시거나 자세히 보고싶으신 분은
인스타 참고해주세요 ㅎ..(인스타: @h.ans.ol)

스피닝 6개월하면서 식단은 간헐적단식하다가 어느순간. 안빠져서 세끼 다먹고있고용

처음엔 한달에 7kg빠지다가 점점 한달에 1kg씩 빠지고 그러더라구요. 지금도 거의 2달에 1kg빠지고 있는데 아래 사진 보시면 같은 몸무게로 찍은게 있어요 ㅎㅎ 한달 차이로.. 몸무게는 같아도 몸매가 좀 차이나더라구요~

쨋든 헬스같은거 진짜 재미없어서 맨날 포기하다가
스피닝이라는 운동이 있다는걸 알게된후. 지금까지 재밌게 하고있어요 너무 재밌어요 ㅠㅠ 살빼는것보단 재밌어서 운동하고있어요 ㅋㅋㅋ

168에 84 찍고
지금은 67~66 왓다갓다해요

아직 딱 정상체중이 아니고 과체중이랑 정상 사이라서 ㅠㅠ
더 뺄 생각이에요.

운동은 스피닝 2시간+집에서 근력운동 40분 정도 해요!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여기까지가 84kg찍은거ㅎ 이때 사실 이정도로 뚱뚱하다고 생각을 못했는데 사진보니 심각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이때가 70kg정도 였을거에요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이게 68kg정도..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요게 제일 최근사진이에용. 한달 간격으로 찍은거고요
몸무게는 똑같아요 ㅠㅠ~ 색깔만 다르고 같은 옷입니당

스피닝 6개월 후기(계속 진행중~)

스피닝 시작하고 한달씩 찍어놨어용. 관심 있으신분은 인스타오세요 ㅠ 같은 다이어터끼리 홧팅해바용. 홧팅!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초보
    blueeey 2021.12.13 17:21

    응원합니당

    답글
    |
    입력
  • 초보
    구롱구롱 2021.12.12 20:23

    부러워요!!

    답글
    |
    입력
  • 입문
    빵한솔 2021.12.12 21:00

    감사합니다!!ㅎㅎ

    답글
    |
    입력
  • 입문
    빵한솔 2021.12.12 21:00

    감사합니다!!ㅎㅎ

    답글
    |
    입력
  • 초보
    찌니초이 2021.12.06 09:11

    대단하세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당

    답글
    |
    입력
  • 초보
    돼지냐사람이냐ㅠ 2021.12.03 04:21

    키가 있으셔서 그런지 몸무게보다 날씬해 보이세요ㅠ 👍👍

    답글
    |
    입력
  • 입문
    빵한솔 2021.12.12 21:00

    ㅠㅠ 키가 있어서 살빠져도 좀 등치있어보여용 ㅠ

    답글
    |
    입력
  • 초보
    앵란22 2021.12.02 05:47

    응웡합니다

    답글
    |
    입력
  • 초보
    담인뎁쇼 2021.11.27 01:10

    와 대단하십니다

    답글
    |
    입력
  • 초보
    힐리츠 2021.11.19 16:58

    와..화이팅하세요!!

    답글
    |
    입력
이전글

10kg 찐 눈바디

2021.11.16 조회수 : 5,104
다음글

최종후기 도전합니다 !!

2021.11.14 조회수 : 5,26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