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은 삼삼하니 닭가슴살 먹고 싶
닭가슴살은 삼삼하니 닭가슴살 먹고 싶은 날에 먹기 좋은 것 같고 소고기볼은 그냥 먹어도 먹을 만은 한데 식감이 생각보단 옹골차진 않아요 하지만 미트볼 소스 찍어서 먹으면 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