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가동네다보니 야채가 약간시들해져서
동네가동네다보니 야채가 약간시들해져서왔어요ㅠㅠ 그래도 소스까지 들어있다보니까 가볍게 든든하게먹었어요 봉지로있을땐 양이별로없어보이는데 그릇에넣으니 생각보다 많아요 그건너무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