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주말인데 외출도 어렵고
배달 음식 시키자니 다이어트가 걸려서;;
애들 세끼 밥, 간식 차려주느라 종종거렸네요.
담주부터 방학인데 벌써 걱정입니다.
아이들 간식 꿀떡 남은거 먹고
저녁에 떡볶이 한거 넘 맛나서 좀 먹었어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먹고 싶은거 조금씩은 먹어야죠~
저도 치킨시킬까하고 배달앱보다가
목살 구워서 먹었어요.
낼은 아마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