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소스는 정말 맛있는데 삭감은 제
음 소스는 정말 맛있는데
삭감은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고요
약간 부드러운 고무 씹는느낌?
그냥 먹을만 한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