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솔직히 그냥 쏘쏘해요! 고구마
오...솔직히 그냥 쏘쏘해요!
고구마 말랭이는 결대로 살린다면 얘는 틀에 맞춰 만든 거라 좀 결도 없고 덜 쫀쫀하고 더 퍽퍽한 느낌이네요...양도 적구....
그냥 달달한 거 간편하게 들고 다니고 싶으신 분들한테 추천할게요. 저라면 고구마 말랭이를 먹을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