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점심으로 먹고있는데 매콤하니 맛
지금 점심으로 먹고있는데 매콤하니 맛있네요.
근데 양이 많아서; 둘이 같이 먹어야할듯한..
일반 라면 먹을때도 작은컵라면으로 먹었어서 그런가..
작은 컵라면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