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주문!! 저번에는 약간 새서
두번째 주문!!
저번에는 약간 새서 왔는데 이번에는 완벽하게 왔습니다! 거의 안녹은 상태로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바로 냉동실로 직행! 하나씩 잘 꺼내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