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입니다.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재구매입니다.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두부과자 좋아하는데 비슷한 맛이에요!
두부과자는 약간 기름기가 있는데 이건 기름기도 없고 단백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씹는 맛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