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진않았지만 생각보다 두부맛이 강했
나쁘진않았지만 생각보다 두부맛이 강했어요 ㅎ
그래도 저는 먹을만했는데 신랑은 반도 못먹었네요 ㅜ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