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다이어트 하자라는 마음으로 스
맛있게 다이어트 하자라는 마음으로 스트레스 안받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치킨은 정말 짱짱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정말 더먹고 싶어서 움찔했지만 참았어요
아예 못먹는다 생각 안해도 되니 그래도 행복합니당 ㅎㅎ 이번엔 맛뵈기로 시켰는데 앞으론 대량으로 살듯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