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에어프라이어어에 오분정도 돌
아침에 에어프라이어어에 오분정도 돌리면 제가 먹기 딱좋은 식감이 되더라구요 먹고나면 든든하고 넘 조아요 씹는맛도 있고 달지도않고 고소하고 넘 넘 조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