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9.수.간단776일차.


오늘은 친구랑 수다떨면서 운동을 해서 평소보다 더 많이 걸었어요ㅎ
오늘은 중요한 행사가 있어서 다과파티를 하는 바람에 ᆢㅠㅠ
점심 식사후에 만쥬,호두파이,수박,메론,오렌지,청포도ᆢ
많이 먹었답니다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ㅎㅎ
맞아요
수다떨다보면 시간도 잘 가고 덜 힘들더라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