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칩의 향기는 속세의 향기가 납니다
단백칩의 향기는 속세의 향기가 납니다
그 버터과자특유의 과자냄시ㅋㅋㅋ
근데 먹으면 바람든것 같은 맛이지만
저는 이걸 아주 조금씩 갉아먹으면ㅋㅋㅋ
맛있더라고요ㅎㅎ 과자 좋아하는데 입맛템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